상단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내용 바로가기 하단 주소 바로가기

커뮤니티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송도가정원생분들께 - 취직하기 - 영어 -TOEIC2021-10-18 15:09:46

안녕하세요,

여자분들께서는 사무직으로 취직을 하셔야 오랫동안 고생없이 근무가 가능하죠.

사무직으로 괜찮은 곳에 취직하려면 영어실력이 쌓여있어야 됩니다. 그리고, 그 영어 실력을 지속적으로 유지, 발전을 시키시면 나이가 많아져도 어렵지 않게 좋은 곳에 취직이 가능합니다.

취직에 필요한 영어 평가로는 TOEIC입니다. 토익시험 점수가 높으시면 취직할 때 가점을 받습니다.
제가 2021년 4월에 이 곳 게시판에 적은 방법으로 영어를 계속 익히시면 토익 만점이 가능합니다.

토익시험이 바뀌기 전에는 생활영어 평가로 생각이 됬었는 데, 현재 바껴있는 토익 시험문제들을 보면 '생활영어 + 사무영어'로 보시면 됩니다.

사무영어 문제 내용을 읽어보면, 전문적인 사무영어가 아니라 일반적인 사무영어가 나오더군요.
공개된 토익 기출문제집을 한 권 구해서 읽어보시면 문제가 어떻게 나오는 지 쉽게 파악하실 겁니다. 어렵게 고민하시지 마시고, 그냥 틈날 때 읽고, 듣고 그러시면 쉽게 다 익혀지실 겁니다.
"외우기가 귀찮아요"하시는 분들도 걱정마시고, 그냥 토익준비용 영어파일을 귀에 그냥 꽂아놓으시면 되요.

그리고, 토익시험준비는 수능시험 후부터 하세요. 수능 준비 잘하시면 토익시험 준비를 잘 하시는 셈입니다.
참고로, 토익시험보다 한 단계 높은 생활영어는 뭘까요 ?
바로, 영화 속에 나오는 생활영어들입니다.
영어영화보면서 영어자막을 켜놓으시고 보시며는 익혀집니다.
영화 속에는 욕설도 나오고 정중한 말인 지, 않종은 말인 지 헷갈리고 섞이게 되는 데, 이 문제를 극복하시려면, 영어뉴스를 익히시면 됩니다. 영어뉴스는 여러 분야의 영어 표준말과 공식, 정중한 단어와 문장들이 나옵니다. 뉴스영어를 많이 읽혀서 좋은 일자리를 구하시기 바랍니다. 대사관에서 근무하시는 한국인 여직원께서 영화 속 속어를 막 사용하시면 안되겠죠? 영어 잘 익히시고, 생활 잘해서 대사관같은 곳에 취직도 하세요.

영어능력평가 시험으로 여러가지가 있는 데, 우리나라에서 제일많이 인정해주는 시험이 현재는 TOEIC입니다. 참고로, 영어권 국가에서는 TOEIC을 오히려 외국분들은 잘 모르시더군요. TOEFL(토플)은 잘 아시더군요. TOEFL은 영어권 국가의 대학교에 입학할 때 필요한 영어시험입니다. TOEFL은 Academic 영어 시험으로 보시면 됩니다. (참고로, 제가 바로 전 문장에 'Academic'이라고 적고 한글을 안적었죠? 제가 말씀드린 영어익히기 방식으로 익히시면 이렇게 몸에 베이게 됩니다. 한글로 표현이 오히려 잘 안나오게 되더군요.)
토플은 영어로 된 교과서로 공부를 해나갈 수 있는 지를 평가하는 영어시험으로 보시면 됩니다.

참고로, 토익 시험은 여러번 원하시는 만큼 시험칠 수가 있으니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틈틈이 재미삼아서 시험쳐보세요. 제가 적어드린 방법으로 영어를 익히시면 토익시험은 만점을 계속 받으실 수가 있읍니다. 영어영화 속 생활영어를 많이 익혀놓은 후에, 토익시험을 접해보면 토익시험은 아주 쉽게 느껴지더군요.

잘 지내세요.

rokskysurfer@네이버.컴 메일주소 주인이 적었읍니다.

< 이전글 다음글 > 수정 삭제 목록

최상단으로 올라가기